너목보6' 황치열X이선빈, 실력자는 실력자를 알아봤다 > 즐거운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너목보6' 황치열X이선빈, 실력자는 실력자를 알아봤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1,528회 작성일 19-01-28 15:43

본문



황치열, 이선빈이 '너목보6'에 출연했다

3.jpg


18일 오후 7시30분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가 첫 방송됐다. '너목보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첫회에서는 '너목보'에 출연해 사랑받는 스타로 거듭난 가수 황치열과 배우 이선빈이 초대 가수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과 이선빈은 각각 '너목보' 시즌1, 시즌3에 출연한 바 있다. 



역대 참가자들의 근황 영상이 공개된 뒤 스튜디오에는 100명에 이르는 역대 미스터리 싱어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위 아더 챔피언'을 함께 열창하며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냈다.

초대가수로 출연한 황치열은 "다시 인사드리게 돼 기분이 묘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빈은 "미스터리 싱어로 나왔을 때보다 훨씬 떨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종국은 "걱정하지 마라. 잘 챙겨주겠다. 아침부터 문자를 받았다"라고 이선빈의 연인 이광수를 언급하기도. 

첫 라운드에서 황치열은 뮤직비디오 감독 임지현을 음치로 지목했지만 그는 실력자였다. 임지현은 지난 2015년 배우로 활동하기도. 이에 이선빈은 "어디서 본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이선빈은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 김은주의 노래에 감동해 눈물을 보였다. 김은주는 "제가 교통사고가 나서 오른손을 못 쓰게 됐다. 이후 노래를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치열은 "저 역시 힘든 시기가 있었다. 더 열심히 꿈꾸시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또한 음치로 선택된 2번 참가자 맨해튼 39번가 치과 닥터박은 39사 기동대 출신 음치 박윤호였다. 처음으로 음치를 가려낸 황치열과 이선빈은 기뻐했다.  

3라운드에서 음치로 선택받은 미스터리 싱어 6번은 음치였다. 친형제 중 한 명은 음치, 한 명은 실력자였다. 두 사람의 정체는 축가영상 160만뷰를 기록한 듀오로 밝혀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황치열, 이선빈이 택한 최후의 1인 미스터리 싱어 3번 서우진은 실력자로 밝혀졌다. 서우진은 음치 포토그래퍼가 아닌 실력자 녹음실 엔지니어였던 것. 서우진과 황치열, 이선빈은 함께 무대를 꾸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심심할땐 젬나 All rights reserved.